새소식

스타트업을 위한 ‘KDB x 카카오엔터프라이즈 상생 Boost-up 프로그램’ 발표

카카오엔터프라이즈는 국내 스타트업 생태계 활성화를 위해 ‘KDB x 카카오엔터프라이즈 상생 Boost-up 프로그램’을 발표했습니다.

백상엽 대표는 오늘 ‘넥스트라이즈(NextRise) 2021, 서울’의 컨퍼런스 연사로 참석해 카카오엔터프라이즈의 혁신 성장 사례를 소개하고, 국내 스타트업 대상 ‘KDB x 카카오엔터프라이즈 상생 Boost-up 프로그램’의 운영 계획을 공유했습니다.

국내 유망 스타트업의 조기 안정화, 성장 가속화 및 디지털 혁신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프로그램은 KDB 산업은행의 투자사 중 10개, 일반 스타트업 중 10개사를 선정해 카카오워크와 카카오 i 클라우드를 시용할 수 있도록 약 5천만원 상당의 무상 크레딧을 제공하고, 스타트업을 위한 컨설팅과 1:1 기술 멘토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할 예정입니다.

7월 중순 자세한 조건 안내와 일정 공고를 시작으로, 7월 말부터 카카오엔터프라이즈 기업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을 받을 예정입니다.

해당 프로그램은 9월 시작 예정으로, 관련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홈페이지의 제휴문의 > ‘도입문의‘ 에서 관심분야를 ‘KDB x 카카오엔터프라이즈 상생 Boost-up 프로그램’으로 선택하여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카카오엔터프라이즈는 스타트업의 혁신과 생태계 활성화를 지원하고 동반성장의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