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카카오 i 라스 창고 매칭 리뉴얼 오픈

안녕하세요! 카카오 i 라스팀 입니다.

창고를 찾고, 빌려주는 가장 쉬운 방법, 카카오 i 라스의 창고매칭 서비스가 새롭게 리뉴얼되었습니다.

더 쉽게 원하는 창고를 찾아 비교할 수 있고, 비대면으로 창고를 투어할 수 있어요.
원하는 창고를 발견했다면 실시간으로 견적을 받아 Deal을 하고 매칭을 진행해보세요.

화주 한 번의 클릭으로 원하는 창고를 찾아 비교하기

AI 창고탐색, 창고파인더 등 다양한 검색 기능을 통해 창고를 쉽게 찾을 수 있어요!

마음에 드는 창고는 관심창고로 등록하여 한 눈에 비교해보세요!

화주 회원사 실시간으로 견적 받고 원하는 조건으로 Deal 하기

스마트 견적 요청에서 내가 원하는 정보를 선택하면 최다 회원사에게 실시간으로 견적을 받아볼 수 있어요!

최적의 조건을 Deal 할 수 있는 스마트한 견적을 카카오 i 라스에서 새롭게 경험해 보세요.

화주 회원사 VR로 창고를 둘러보고 비대면으로 전자계약하기

이제 비대면으로 창고를 빌리고 공유해보세요. 번거로웠던 창고 실사는 VR창고투어 기능을 통해 쉽게 둘러보고, 수기로 주고받았던 계약서는 전자 계약 서명을 통해 온라인에서 해결합니다.

회원사 더욱 편해진 매칭 준비 과정, 대시보드로 쉽게 창고관리 하기

간소화된 등록 과정으로 물류센터 운영준비는 더 빠르고, 창고/매칭/통계 현황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대시보드를 제공합니다.

이외에도 더 쉽고 빠른 창고 찾기 및 매칭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매칭 리뉴얼 더 알아보기

? 매칭 서비스 매뉴얼 바로가기

Kakao i LaaS 창고 매칭 서비스의 새로운 기능을 지금 바로 경험해보세요!
창고 매칭과 관련하여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주세요.
친절하고 빠르게 답변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