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행사

카카오워크 “오늘은 어디서 일 해볼까요” 이벤트 오픈

? 이벤트 참여하기

최근 코로나19로 달라진 일상과 비즈니스 환경 속에서 많은 분들이 일 하는 방식의 변화를 느끼고 있습니다.

기업은 물론 동호회, 팀플과 같은 소모임 등 모두가 장소의 제약 없이 즐겁고 유의미한 그리고 효율적인 소통을 위해 새로운 ‘일 하는 방식’ 에 대한 관심이 높은데요.

하이브리드 워킹 시대를 맞아 다양해진 업무 공간에서 효율적으로 협업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종합 업무 플랫폼 카카오워크가 “내가 꿈꾸는 일 하는 공간”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내가 원하는 공간은 어떤 모습일지 궁금하지 않으세요? 

3분 만에 확인하고, SNS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카카오워크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해주시면 추첨을 통해 카카오워크팀에서 에어팟프로2부터 거대 죠르디 인형까지, 다양한 선물을 드립니다.

?이벤트 톺아보기

Step1. 남산 뷰 사무실 혹은 사랑하는 반려 동물들과 함께 하는 재택 근무, 아니면 캠핑장? 내가 원하는 업무 공간은 어디인가요?

Step2. 지금 나의 책상에는 어떤 아이템들이 있나요? 혹은 내 공간에 함께  두고 싶은 아이템은 어떤게 있을까요? 일정 관리를 위해 꼭 필요한 캘린더부터 생명수와 같은 커피까지. kakaoworkoffice.com 에서 선택해보실 수 있어요.

Step3. 지금 내가 보고 있는 모니터 속 화면은 어떤 모습인가요? 숫자가 빼곡한 엑셀? 나의 취향이 담긴 유튜브 음악 플레이리스트?

동료들과 함께하는 사무실을 선호하시는 분도, 집에서 잠옷 입고 업무 해야 효율적이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우주에서의 업무를 꿈꾸시는 분들도 계실겁니다! 다양한 결과를 주변과 비교, 공유해보세요!

‘오늘은 어디서 일해볼까요?’ 테스트에서 나의 공간 취향도 확인하고 내가 가장 원하는, 내가 필요로 하는 업무 기능은 무엇일지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하이브리드 워킹 시대, 종합 업무 플랫폼 카카오워크는 언제 어디서든 쉽고 빠른 소통을 도와주는 메시징 기능 외에도 화상회의, 인공지능 어시스턴트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금 아래 링크에서 나만의 공간을 만들어보고 SNS에 공유해보세요!

? 이벤트 참여하기

?참여 방법
STEP01 : 링크를 통해 여러분만의 취향을 담은 공간을 만들어보세요.
STEP02 : #카카오워크 해시태그와 함께 나만의 공간을 SNS에 공유하면 참여 완료! (공개 계정 필수)ㅤ

?이벤트 기간 : 11월 22일(화) – 12월 11일(일)
?당첨자 발표 : 12월 12일 이후 개별 연락

⭐️주의사항
– 계정 당 이벤트 참여는 한번 가능합니다.
– 스토리가 아닌 피드 게시물로 올려주세요!

?상품 소개:

Apple Airpods pro 2 (1명) , World Wide R TRUNK (2명), 카카오프렌즈 거대인형(3명), 라이언과 춘식이의 만년달력(4명), 오쏘몰 이뮨 (5명), 스타벅스 커피 (30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