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행사

셀러들을 위한 이벤트 “물류 관리는 카카오 i 라스에서!”

안녕하세요, 카카오 i 라스 팀입니다.

갑작스럽게 물동량이 늘어 당황한 적 있으신가요. 혹은 물량이 많지 않아 내가 원하는 만큼만 보관할 곳을 찾으신 적은요. 내 비즈니스에서 물류 관리에 너무 많은 시간과 비용을 쓰고 있진 않나요? 여러가지 이유들로 물류 대행, 3PL 전환을 고민하고 계시다면 2023년 새해에는 카카오 i 라스에 여러분의 물류를 맡겨보세요!

지금 이벤트에 참여하고 신규 가입하시면 소정의 선물을 드려요. 더불어 첫 창고 매칭 축하 선물도 준비하였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릴게요.

? 이벤트 안내

?

참여 대상

자가 물류 중이나 물류 대행으로 전환하고자 하는 셀러

3PL을 이용하고 있지만 업체를 변경하고 싶은 셀러

물류 관리 시스템을 직접 이용하여 자가 물류를 운영하고 싶은 셀러

* 셀러(상품판매자)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벤트 대상에 적합하지 않을 경우 참여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기간

3월 26일(일)까지

?

참여 방법

Step1. 이벤트 참여하기

Step2. 회원 가입하기

Step3. 카카오 i 라스팀과 전화상담

*카카오 i 라스팀과의 전화상담이 완료된 분들께 경품이 제공됩니다.

?

참여자 혜택

혜택01 회원가입자 감사 선물 – 라이언 마우스패드(8,000원 상당)

혜택02 첫 창고 매칭 축하 선물 – 춘식이 보조배터리(50,000원 상당)

* 준비된 상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됩니다.

*본 이벤트 이전에 이미 가입하신 고객은 혜택01 가입 혜택 대상에서는 제외됩니다.

새해?에는 카카오 i 라스에 맡기시고, 사장님은 매출?만 관리하세요!

자가 물류를 하고 있으나, 물류 대행을 검토중인 셀러님!

물류 대행을 하면 물류 비용을 더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물류와 관련된 다양한 업무 리소스를 줄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물류 대행을 시작하고 싶지만 막막하시다면 카카오 i 라스에 맡겨보세요!

이미 3PL을 이용하고 있지만 업체를 변경하고 싶은 셀러님!

내 사업에 꼭 맞는 3PL 업체에 대한 정보를 쉽고 편리하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 i 라스 연계 회원사(물류센터)로 LaaS Front Runners가 함께해요!

물류 관리 시스템을 직접 이용하여 자가 물류를 운영하고 싶은 셀러님! 

주문/재고관리 및 창고관리 시스템을 이용하시면 수기로 관리할 때보다 물류 관리가 편리해지고, 업무를 효율적으로 할 수 있어요. 물류 관리 시스템을 시작해보고 싶다면 카카오 i 라스팀에서 알려드릴께요.

물류에 대한 모든 고민? 카카오 i 라스로 한 번에 해결하세요!

다양한 조건을 입력하고 원하는 창고를 바로 찾아보세요.

비대면 창고투어도 가능하니까! 현장을 생생하게 확인하고 결정하세요.

스마트 견적 요청에서 내가 원하는 조건을 선택하고 ‘견적 요청’을 클릭하면,

단 3초만에 조건에 맞는 회원사(물류센터)로부터 실시간으로 견적을 받을 수 있어요!

( 티몬/무신사/인터파크 (‘23.4월) 연동 오픈 예정 )

OM에서 쇼핑몰별 주문을 자동으로 수집하고 한 눈에 확인해 출고까지 할 수 있어요.

올 해 더 많은 쇼핑몰과 연동할 계획이니 기대해 주세요!

OM에서 입고와 재고 현황을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받아요.

판매 비교, 판매 연관도, 재고 비교 등 지식그래프로 보는 다양한 분석 데이터로 새로운 인사이트를 경험하세요!

유통기한, 입고일자, 제조일자를 고려해서 선입선출 기반으로 재고 할당과 출고가 가능해요.

고도화된 관리 체계로 재고 관리에 소요되는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어요!

세분화된 재고 속성, 재고 현황을 다각도로 모니터링할 수 있어요.

재고 수량불일치, 파손 등 이상 상황이 발생하면 그 즉시 실시간 알림을 받아 신속하게 조치할 수 있어요!

카카오 i 라스의 든든한 파트너? LaaS Front Runners가 함께 해요!

hy, 한진, 한국초저온, 블랙야크, 롯데, 팀프레시, 동원, 다코넷, 브이디코랩, 다인로지스, 볼드나인, 제주박스, 제이지, ny, pwc, 다원, 그루핑, 다룸, 스마트풀필먼트서비스, jj로지스틱스, 창고닷, 패스트박스, 행복전달연구소, 레몬, 협진출판물류, 코린트, 디아이로지스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