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행사

카카오 i 라스 “중진공 온라인수출 공동물류사업 참여기업 모집”(연장)

안녕하세요, 카카오 i 라스 팀입니다.

카카오 i 라스가 중진공이 수행하는’ 2023년 온라인수출 공동물류사업’ 디지털물류 분야 공급서비스로 선정되어, AI 기술과 물류 솔루션을 기반으로 중소기업의 성장과 발전을 적극 지원해 드릴 예정입니다.

디지털 전환이 여러 산업분야에서 빠르게 진행되고 있지만, 시간과 비용상의 제약으로 중소기업에서의 도입과 활용은 어려웠습니다. 이번 중진공의 지원으로 비용 부담을 덜어내고 온라인수출 사업의 물류분야에서 디지털 전환을 시작해보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신청 안내 상담’ 링크로 들어가 <문의유형>에 ‘중진공 온라인수출 지원 신청’을 선택하여 문의 사항을 남겨주시면 카카오 i 라스 팀에서 전화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Q.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의 2023년 온라인수출 공동물류사업이 무엇인가요?

온라인수출 중소기업의 수출 장려를 위한 사업으로 매년 시행되고 있으며, 참여기업에 국제물류비 상시할인, 국내외 물류거점 제공, 풀필먼트 연계 마케팅을 지원합니다. 디지털물류 서비스가 제공되는 것은 올해가 처음으로, 기존의 물류비 지원 사업과 함께 카카오 i 라스 서비스 지원에도 동시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 [참고] 2023 고비즈코리아 모집 공고

Q. 카카오 i 라스를 이용하면 무엇이 좋나요?

수출 제품의 주문/입고/재고 등을 간편하고 효율적으로 관리하며, 출고과정까지 One-stop으로 처리함으로 물류비 상시 할인에 대한 이력이나, 풀필먼트 서비스를 받기 위한 센터(물류 수행기관)까지의 이동과정을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SaaS 기반의 솔루션으로 기존의 업무를 중단하지 않아도 쉽고 빠르게 도입할 수 있습니다.

Q. 저도 신청할 수 있나요? 무슨 혜택이 있나요?

신청 후 평가를 통해 참여기업으로 선정되어야 하며, 카카오 i 라스 OM/WM 솔루션을 70% 할인된 비용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 대상과 기간 등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 신청 대상

온라인수출 영위(예정) 중소기업

? 신청 기간

(연장) 8월 31일까지

? 혜택

카카오 i 라스 OM/WM 솔루션 이용료 70% (자부담금 월 최대 15만원)

? 신청 방법

카카오 i 라스 이용 계약 체결 후 고비즈코리아 온라인 접수